반응형


이날도 저녁 뭐먹을까~하다가 돈가스 먹고싶다구해서 안지랑역 부근 대명동 규카츠맛집 후라토식당로 향했어요. 안그래도 얼마 전 일본에서 먹은 규카츠가 눈에 아른거렸거든요ㅎㅎ 후라토 식당 매장앞에 주차는 2대정도 가능했습니다.


매장내부는 아담했고 조명도 은은하니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해서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 대부분은 2인석이고 단체석으로는 4인석도 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가족단위 단체손님이 계셨는데 2인석을 붙여서 자리를 만들어주시더라구요ㅎㅎ 혼밥하기 좋은 바테이블도 있었습니당!


대명동맛집 후라토식당 메뉴판입니다. 2인이서 먹기좋은 세트메뉴도 있고, 여러가지 단품으로도 주문가능해요! 규카츠 외에도 오므라이스나 일본카레, 덮밥,우동,소바등 아주 다양했어요~ 저희는 세트4번 규카츠2개가 있는 메뉴로 주문했습니당:)


세트메뉴에는 음료수도 포함돼있어서 콜라와 사이다 하나씩 주셨어요.


인당 한판씩 나오는 규카츠세트에요.


영롱하다 규카츠 츄베릅❤️


양배추샐러드와 와사비,소금,칠리소스,간장소스도 같이 나오구 먹으면서 느끼할때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깍두기처럼 생긴 매콤한 단무지 무침도 같이 나와요


밥에는 후리카게가 뿌려져있구 따끈하게 나오던 미소된장국도 너무 맛있었어요



미니 화로에 구워먹는 규카츠 😚



적당히 굽다가 육즙이 삭~ 올라오면 취향껏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이랑 와사비랑 먹는게 가장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육즙도 촉촉하게 올라온게 구워서 바로 먹으니 넘맛탱>_<💕 마지막까지 먹다보니 살짝 느끼한감이 올라오긴하더라구요 (๑•᎑•๑) 그래도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