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삼덕동전골로 유명한 진탕. 원래는 진곰탕이라는 간판으로 되어있는데 '곰'부분이 불이 안들어와서 진탕으로 읽혀지는 대구삼덕동술집 진탕이에요. 삼덕동 올때마다 뜨끈한 국물안주가 땡길때면 방문했던 대구삼덕동안주맛집 진탕.
 
 

 
대구삼덕동술집 진탕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바테이블자리에요. 2인이서 방문했을때 자리잡기 좋은 다찌석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자리도 있습니다.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대구삼덕동술집진탕. 포차에서 보일법한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서 방문한거라 안쪽 테이블로 자리잡았어요.
 
 

 
대구삼덕동전골 진탕의 메뉴판입니다. 진탕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골류와 가볍게 먹기 좋은 사이드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진탕전골 24,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당. 소주는 요즘 핫한 노슈가진로로 주문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추억의 과자가 기본안주로 나와요.
 
 

 
오랜만에 먹는 진탕전골. 비주얼은 여전하더라구요. 푸짐하게 나오는 전골이라 여러명이서 나눠먹기 좋아요. 고기와 채소들도 듬뿍듬뿍들어가있습니다.
 
 

 
5분정도 끓여준 후에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당면이 눌러붙지않게 뒤적거려주기. 예전보다 더 맛있어진 진탕전골. 곱창전골같은 진한국물맛이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소주엔 국물안주 >_<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우니 짠
 
 

 
전골먹다보니 밥이 땡기더라구요. 옛날 도시락 하나 주문했어요. 이게 별거없는데 완전 맛있는거 아시죠,,? 멸치볶음,볶은김치,소세지 그리고 반숙게란후라이이 진짜 꿀조합. 뚜껑닫고 열심히 흔들어준뒤에 잘 비벼서 먹으면되요. 역시나 실패없는 메뉴
 
 

 
셋이서 오니 많이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옥수수치즈전도 주문했어요. 바삭하게 구워진 옥수수 치즈전에 마요소스 찍어먹으니까 꿀맛. 대구삼덕동전골 진탕에서 옥수수치즈전 무조건 시켜먹기👍🏻
 
 

 
마지막으로 짜파게티도 주문했어요. 반숙계란후라이도 같이 얹어서 나와요. 노른자 톡! 터트려서 잘 비벼서 먹기. 짜파게티도 진짜 맛있게 끓이시는 대구삼덕동전골 진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