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미 금리단길 파스쿠치 옆에 위치해 있는 벨빌베이크하우스 금오산점.구미 금오산쪽에 바람쐬러 갔다가 너무 추워서 산책하기엔 무리고..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 너무 예쁜 카페가 보여서 고민없이 향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직하게 있어 주차하고 내려오는 길에 보이는 벨빌베이크하우스에요. 한눈에 봐도 완전 대형카페!



따뜻한 날씨에 앉기좋은 야외자리들도 많았어요.



다람쥐통처럼 생긴 비닐하우스?같은 자리들도 있었는데 추운겨울인데도 밖에서 많이들 계시더라구요.



음료 종류도 다양했어요.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잔 주문했습니당:)
매장입구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이길래 계산하면서 영수증도 같이 챙겨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커피 다 마시고 난뒤 영수증 리뷰적고나서 보여드리니 바로 아메리카노를 한잔 더 주시더라구요☺️




디저트 빵 종류들도 다양했어요. 저희는 생크림딸기케이크로 하나 주문 >_<💕



1층에는 좌식룸도 있었고 일반 테이블자리들도 많았어요. 곳곳에 유리창문이 있어서 갇혀있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않아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1층보다는 2층이 더 제 취향이였던거같아요. 더 한옥카페 느낌도 나는거 같았어요.



저희는 야외테이블로 자리 잡았는데 다람쥐통처럼 생긴 비닐룸마다 온풍기가 설치되어있어서 따뜻하게 있을 수 있더라구요. 위에는 에어컨도 있어서 여름엔 시원하게 있기 좋을거같았어요! 벨빌베이크 커피도 맛있구 케이크도 꿀맛🥰



밤에 더 예쁜 벨빌베이크 금오산점 추천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