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재에 저렴한 가격에 자연산 막회를 먹을 수 있다는 달콤해달콤회. 회를 1인분씩 판매를 하셔서 혼술하기에도 좋은 횟집이에요.


평일 점심특선 메뉴들도 있어서 점심식사하기에도 좋은 맛집이네요.


방문시간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저희가 마지막 손님인지라 나오면서 매장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자리도있고 좌식테이블자리들도 있습니다.

서재횟집 달콤해달콤회 메뉴판


저희는 달달회1인분과 안주물회로 주문했어요~ 동해에서 당일 공수해오는 자연산 회인데도 1인분씩 판매하는게 특이하더라구요. 혼술족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들도 있는데 가장 위에 눈에 띄는게 혼술세트! 아귀찜도 25000원에 가성비 최고네요. 전메뉴 포장도 가능합니다:)



테이블에 초장,간장,참기름 그리고 소주잔과 물잔도 세팅돼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오던 기본찬이에요. 쥐포튀김,해초샐러드,목이버섯샐러드,생굴이 나옵니다.


생굴 사이즈도 엄청크고 완전 싱싱했어요. 초장 살짝 뿌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기본찬이 저게 끝인줄 알았는데 계속 나와요. 처음에 메뉴 고를때 국물안주로 우동으로할까 싶었는데 오뎅탕이 기본안주로 나오더라구요. 살짝 얼큰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주문한 안주물회와 달달회1인분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니 한상 가득 차려지더라구요. 기본찬으로 가자미구이와 새우튀김도 나왔어요.


달달회1인분인데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눈으로 봐도 회도 엄청 싱싱해 보였어요. 자연산이라고하니 더 군침돌더라구요. 아래에는 톳이 깔려있는데 식감을 담당하고있다고해요:) 김도 같이 내주시는데 막회에다가 테이블에 있던 초장과 참기름을 잘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맛있다고해요!


안주물회도 양이 장난아니였어요.. 그릇이 큰거를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잘 안담기네요ㅠㅠ회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채소들도 듬뿍듬뿍! 문어랑 소라도 같이 있었어요.


사장님이 알려주신대로 초장과 참기름을 뿌려 잘 비빈다음 김에 싸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주한잔 마시고 자연산 막회를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안주물회도 너무 시원해서 술 마시면서 술깨기! 육수도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자꾸 퍼먹게 되요.


서비스 매운탕도 마저 주문했어요. 더 얼큰하게 먹고싶어서 다진 청양고추도 요청해서 넣어서 먹으니까 완전 얼큰한게 마무리로 해장되는 느낌:)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