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지인에게 추천받아 다녀온 다이닝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나 음식 퀄리티도 너무 맘에 들었던 루토다이닝 by 갓포루토입니당




루토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가시면 됩니다




루토다이닝 by 갓포루토의 매장내부 모습이에요
식당 분위기도 고급진게 괜찮았어요~
둘이서 오면 바 테이블이 더 좋을거같아요


이 날의 디너코스 설명지에요
미리 설명지를 주시고 음식이 나올때마다
한번 더 설명을 해주십니다



기본세팅은 이렇게 돼있었어요~



가장 첫번째로 나온 메뉴인 단새우!
밑에 아보카도가 깔려있고 저염명란과 간장소르를 젤리로 만들었고 잘 섞어먹으면 된다고해요



두번째는 메뉴가 팟에 담겨서 나오는데
위에 작은 컵에다가 국물을 한번 따라서 마시고
안에 건더기를 건져 먹으면된다고해요
추운날씨였는데 국물 마시니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탱글한 새우와 닭다리살,송화버섯,바다장어가 들어있어요
새우,닭다리살,버섯이 간이 적당히 벤게 맛있더라구요!



세번째로는 제철회가 나왔는데
플레이팅 너무 이쁘게 나오지 않나용,,
회도 입에 착 감기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이 날 술 마실 생각 없었는데
회 먹자마자 맛있어서 화이트와인 바로 주문했습니다



글라스로 주문한 화이트 샤도네이 와인이에요
해산물이랑 같이 마시니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닭날개 안에 돼지고기와 부추가 채워져 나오는데
만두 먹는 느낌도 나고 맛있었어요!



김에다가 직접 싸먹는 육회
한우1++우둔살을 사용하고 일본백된장과
트러플 오일로 양념해서
흔하게 먹는 육회맛이랑은 달랐어요



사이쿄미소,아귀간,가리비관자,
아스파라거스,브로콜리가 들어가있고
불향도 살짝 나는게 이것도 너무 좋았어요



고등어소면은 와사비를 풀어서 먹으니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한우차돌박이 솥밥이 조리에 들어가기전에
포토타임을 한번 주십니당



그 사이 가지안에 대삼치와 두부를 속을 채운
메뉴가 나오는데 소스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식감도 괜찮았어요~~



한우1++차돌박이 솥밥이에요
된장국과 장아찌를 같이 내주십니당
이거까지 먹으니 완전 배불러요




마지막 녹차푸딩과 생크림,단팥조
따로 먹지말고 같이 한번에 먹어야 맛있어요
디저트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