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저녁먹으러 성서 계명대학교 대학로로 나서봤어요. 아늑한 분위기의 자그만한 파스타집 다나. 전에 한번 방문해봤다가 분위기도 좋구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한 집이에요! 동성로가 본점을 가지고있는 대구의 유명 파스타 맛집입니다.

 

 

 

깔끔하면서 아늑한 분위기의 다나. 테이블은 2인석부터 4인석까지 있었고 단체로 오신다면 단체석을 따로 마련해주시더라구요. 

 

 

 

성서계명대맛집 다나의 메뉴판입니다. 봉골레파스타 \11,000원 , 베이크드 리소토 \14,500원 , 고르곤졸라피자 \16,000원 그리고 탄산음료 \2,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탄산음료는 처음에는 먹고싶은걸 골라주면되고 그 이후에는 먹고싶은걸로 셀프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당.

 

 

 

 

오랜만에 먹는 고르곤졸라피자! 피자 사이즈가 생각했던거보다 크더라구요? 고소한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었고 달달한 꿀도 같이 내주셔서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봉골레파스타는 조개가 듬뿍 들어가있었고 깔끔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 집 파스타 다 맛있는듯~

 

 

 

베이크드 리소토는 겉에 구운 빵을 칼로 잘라내면 그 안에 크림리소토가 들어있어요. 비주얼도 이쁜데 맛도 이게 젤 맛있더라구요. 알고보니 다나의 인기메뉴 중 하나였더라구요. 둘이서 메뉴 세개나 해치우고 왔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