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성구 범어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범어동맛집 화덕석쇠한판에 다녀왔어요. 범어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석쇠불고기와 가락우동전문점이라 그런지 저녁시간대에는 식사하러오시는 손님들 많이 계시고 또는 한잔하시러 오시는분들로 매장이 북적이더라구요.

 

 

 

 

은색 원형테 이블들과 푹신한 의자들로 자리가 마련돼있었고 의자밑에는 소중한 소지품들을 보관할 수 있었어요. 앞쪽 문은 접이식 홀딩도어라 여름에는 오픈해놓고 시원하게 한잔하면 너무 좋을거같았어요~ 매장 안쪽에는 단체석도 마련돼있어서 단체모임으로도 너무 좋은 범어동맛집이에요.

 

 

 

범어동맛집 화덕석쇠한판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메뉴판에 우대갈비와 쪽갈비가 세트메뉴로 있길래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주문 후 차려지는 밑반찬들입니다. 쌈채소와 김치,마늘,고추,쌈장,단무지,콘샐러드,소금,와사비,양파장 이렇게 내주셔요. 

 

 

 

우대갈비와 쪽갈비세트는 초벌되어서 나옵니당. 세트로 주문하니 한번에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초벌되어서 나오는 쪽갈비라 살짝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숯불향도나도 쫄깃한 식감이 아주 굳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우대갈비입니다. 말로만 들어봤던 우대갈비인데 실제로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준뒤 핏기가 가시면 바로 먹으면 된다고해요. 잘 익은 고기는 더 이상 익지않게 불판 가쪽으로 빼줬어요.

 

 

 

고기 육즙도 적당하고 쫄깃한 식감도 괜찮았어요

 

 

 

갈빗대에 붙은 고기들도 엄청 실하더라구요 ~

 

 

 

 

식사 메뉴로 주문한 돼지짜글이에요. 김치찌개로 변경시 3천원 추가금액이 있고, 우동사리와 라면사리는 각2천원씩이에요. 다른 후기를 보아하니 돼지짜글이가 너무 맛있다구해서 기름진 고기를 먹고 난 후 깔끔하게 마무리 할 메뉴로 돼지짜글이로 주문했답니다. 새빨간 국물과 잘 어울리는 라면사리도 추가했어요

 

 

 

얼큰한 국물에 잘 익은 라면사리는 맛있었어요. 안에 채소들도 듬뿍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두부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건더기 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국물 먹다보니 밥이 없으면 안되겠다싶어서 공기밥도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