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저녁에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방문하게 된 만두고을 성서점! 만두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성서 이곡동 맛도리집 만두고을에 저녁먹으러 방문해봤습니당.

 

 

 

매장은 엄청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테이블도 큼지막하고 간격도 넓구! 보이는 매장 반대편에도 테이블이 더 있었는데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회식으로도 좋을듯했어요.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저희는 만두 샤브샤브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만두 샤브샤브에는 채소들과 만두8피스 그리고 들깨칼국수 또는 들깨죽중에 선택이 가능한 세트메뉴에요.

 

 

 

주문 후에 밑반찬을 먼저 깔끔하게 차려주셔요. 무말랭이무침과 매일 담그는 겉절이김치, 고추장아찌,단무지 그리고 육수에 넣어두되고 소스에 넣어되는 청양고추도 같이 내주셨어요. 저는 겉절이 김치가 맛있다구하고 오빠는 무말랭이무침이 맛있다구하구ㅎㅎ 

 

 

 

사골육수와 샤브채소 그리고 왕만두8피스가 나왔어요. 샤브샤브 찍어먹기 좋은 간장와사비소스도 같이 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차려놓으니 완전 한상차림!

 

 

 

사골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만두를 넣고 채소도 같이 넣어서 끓여 먹으면 된다구 합니당.

 

 

 

 

수저통에서 수저를 꺼내려고 보니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어요. 한번 읽어보고 고대로 먹어보기루 !

 

 

 

야채는 금방익기 때문에 만두가 익을동안 먼저 야채를 먼저 건져먹고 있으면되요. 만두는 만두피가 부풀어오르기 시작하면 그때 건져먹으면 된다구합니당. 담백한 사골육수라서 채소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만두피도 부풀어 오르길래 앞접시에 덜어먹었어요. 만두도 제 주먹만한게 진짜루 왕맨두,,ㅎㅎㅎ 

 

 

 

 

배추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꿀맛! 만두 속도 꽉 찬게 3알먹었더니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ㅎㅎ 

 

 

 

식사메뉴로는 들깨칼국수와 들깨죽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들깨죽으로 주문했습니당. 남은육수에 들깨 크게 한국자 넣어주시더니 죽 재료를 넣어서 맛있게 끓여 주셨어요.

 

 

 

 

만두샤브샤브도 맛있었는데 들깨죽이 진짜 별미더라구요. 들깨가루때문에 퍽퍽할줄 알았는데 전혀 퍽퍽하지않고 꼬숩고 부드럽고 완전 맛도리,, 전 샤브보다 죽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다 먹고나니 속도 편한게 완전 건강식 느낌도 들고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성서산업단지역맛집 만두고을 성서점이였습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